컴이의 게임/IT 블로그

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없이 가입하는법, 초대장받기 등등 본문

잡글

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없이 가입하는법, 초대장받기 등등

컴이 2017. 1. 7. 22:59
안녕하세요! 컴이입니다!
첫글로 이런글을 올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티스토리블로그는 가입할려면 초대장이 필요한데, 이 를
무시 하고 바로 가입할수있는 방법이있습니다! 보시죠
근데 이 방법은 안드로이드 용이라 컴퓨터로 할려면 블루스택깔아서 하심 됩니다.

사진 겁나크네
일단,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주세요.

티스토리를 검색해주세요

다운로드 하세요

앱에 접속하셔서 작대기 3개 를 눌러주세요
 

거기서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

이제,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! 근데

주의사항은 이렇게 한 기기딩 1번 가입할수있으니 신중해야겠죠?

그럼 ㅃㅃㅇ!

'잡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갤럭시S8유출 사진들을 살펴보자!  (0) 2017.01.08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