컴이의 게임/IT 블로그

갤럭시S8유출 사진들을 살펴보자! 본문

잡글

갤럭시S8유출 사진들을 살펴보자!

컴이 2017. 1. 8. 09:04
요번에 삼성의 스마트폰 s8로 추정되는 폰 유출사진을 들고왔습니다!


먼저 이 사진,,,, 삼성에서 내논 사진 같으면서도 아닌것 같죠..? 일단 홈버튼이 사라졌네요

이것도  홈버튼이 없구 뒤에 큰 타원 모양이? 허뤼케임!

오 이 사진은 홈버튼이 없지만 홈버튼 부분까지 액정이네욭요? 제생각엔 이건 합성같네요 ㅋㅋ-ㅋㅋㅋ
앱들이 약간 위에있엌ㅋㅋ

이제 삼성도 LG처럼 홈버튼이 없어질까요?
여러분들의견을 코멘트로 알려주셍욧!
Comments